조인스


남편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코스프레 해보았다

신고하기
크크동자 조회 수 30970
안녕하세요 

결혼 후 탐라국에서 꿋꿋이 덕질하는 아줌마입니다. 



늘 그렇듯이 작업하면서 애니메이션 틀어놓고
맘에 드는 캐릭터가 나오면 

아 코스프레 하고싶다.
하아하아 거리다가 

역시 30대가 되니 체력이 딸려서
마음만 수십번 먹고 다음애니로 넘어가버리는 현상이 반복(...)
되는 접니다만, 



어찌되었건 할 맘이 생긴 코스프레는
버릇처럼 남편에게 물어보곤 했어요 

"이 캐릭 어때. 어울릴 거 같아?" 

"ㅇㅇ" 



 

...영혼없는 대답 ㅠㅠ 





내가 덕질하는걸 좋아하고 오히려 장려하는 남편인데,
왜그럴까...
그것이 왜 그럴까 깊이 고민하다가 깨달았습니다. 





아..
우리는 덕후지만 취향이 다릅니다.
달라도 너무달라요. 

에바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가
아스카 vs 카오루 인 정도로 달라요. 

이 차이는 매우 작아보이지만
사실은 아주 큰거예요.... 





 

아주 가끔 겹치는 경우가 있지만 흔치않고
코스프레의 경우는 옷이 예쁜걸 더 선호하게 되기때문에, 

단 한번도 남편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코스프레 해본적이 없는것이었습니다 orz 





그래서 바로 남편이 원하는 캐릭터를
코스프레 했느냐 하면... 

ㄴㄴ 

역시 귀찮아서 '이런 상황이다' 라는 것만 인지한 상태로 몇 주가 흐른 뒤.... 



저는 또 무심코 물어봤습니다. 

"세이버 전부터 하고싶었는데. 할까?" 

"ㅇㅇ하고싶음 해" 

"세이버 릴리는 어때?" 



"........" 

"??? 안어울려?" 



 

 

 



"제발 해주세요!!!!!!!!!!!!!!!!!와아아아아아!!!!!!!!!!!!!!!!!!!!!!!!!!!!!!!!!!!!!!!!!!" 







..... 



... 



반응을 보고 저는 기억해냈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남편 아이패드 바탕화면이... 

 

세이버 릴리였단 사실을...
ㅠㅠ 







하겠다고 하자마자 이런저런 일러스트를 보여주면서 

"역시 세이버는 릴리지!!! 그냥 세이버는 옷이 안이쁘다고!!" 

여느때와 다른 반응을 보이며 매우 설레어하는걸 보니 

 



그리하여 했습니다 세이버릴리 























 



 



 



 



 



 



 



 



 



 



 



촬영하는 도중에도 찍던거 좀 보내면서 

"이렇게 찍고 있는데 이정도 느낌이면 될까?"
"공주기사니까 좀더 도도하게 해봐" 

이런식으로 피드백도 하고... 

그냥 혼자 찍고 즐기던 코스프레랑은 또 다른 재미가 있었어요 /ㅅ/ 





보정이랑 아트웍도
호무라나 다른것들에 비해 열심히 안하면
슬퍼하거나 삐질 것 같아서... 

원래 적당히 끝내려다가
중간부터 열심히 함 ㅋ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좋아해서 

"남편이 좋아하는 요리를 해주었습니다" 

같은 느낌으로 가끔 남편이 원하는 캐릭터를 해볼까 싶어요 ㅎㅎ 







끝. 
 
서비스 선택
댓글
로그인해주세요.
profile image
와글와글 전체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와글와글' 게시판 운영 원칙
관리자
2014-04-15 366395
305 여대생들이 뽑은 아찔했던 ㅅㅅ장소 BEST 5 file 몽삭 2014-02-03 27836
304 여자친구가 지인과 ㅅㅅ 하는걸 구경한 남자.jpg file geeeeeee 2014-11-17 27877
303 그.. 유명한 클럽녀 사건.. 크크동자 2014-08-21 27895
302 흔한 ㅊㅈ의 뒷태.jpg file kklu0811 2014-04-24 27949
301 공대 동생놈 PPT를 수정해 보았다.jpg file gee 2014-10-27 28006
300 [19금] 로데오 섹스 file 도라이몽 2015-09-08 28067
299 안마방 여자들의 실상.jpg file gee 2014-10-27 28149
298 사실은 여자도 남자랑 키스할때 ㅂㄱ 하는거 즐깁니다 file 일겅 2015-03-13 28160
297 성관계 체위별 소모 칼로리 후덜이 2014-08-06 28169
296 큰 가슴의 엄청난 장점 ㅎㄷㄷ file 크크동자 2014-04-01 28198
295 [17금] 미스 맥심 콘테스트 후보女 ㄷㄷㄷㄷㄷ file JJholic 2014-06-13 28206
294 호불호 갈리는 요가 팬츠.jpg file 슈도리 2015-01-07 28228
293 요즘 유행하는 카톡 강제보쌈 file 뭥미 2015-03-24 28419
292 모텔에서 남친이 혼자 ㅈㅇ행위를 해요 file 우쭈쭈쭈쭈 2014-10-27 28523
291 이건 음란마귀가 안낄수가 없구나.gif file gee쟈쓰 2015-05-19 28545
290 (19)음란한 여자선배의 유혹 file 우쭈쭈쭈쭈 2015-02-16 28573
289 남자들이 봤을 때 여자 옷 중에 가장 설레는 옷.JPG file mindC 2014-04-02 28582
288 섹시한 분위기의 러시아모델 file 무리수 2015-11-27 28600
287 [17+] 남자들 애간장 녹이는 그 순간 1 file JJholic 2015-09-14 28675
286 서양 녀석들.jpg file 베이직 2015-06-19 28782
285 ㅅㅅ할때 유부녀와 아가씨 구별법 file gee 2014-12-23 28917
284 현실적인 헬스녀 몸매 file gee 2015-01-30 28969
283 유혹의 수지.gif file 공작소 2015-03-02 29016
282 성진국 인형탈 알바 ㅊㅈ file mindC 2014-06-10 29122
281 극사실주의 그림 샤워하는 여자 file 자게이 2014-02-05 29153
280 미코 비키니짤 이분 많이 창피할 듯.JPG file FunGle 2014-06-13 29253
279 성진국급 국산 속옷 쇼핑몰.jpg file 도라이몽 2014-12-15 29288
278 논란이었던 알몸 행사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file 자게이 2015-11-23 29350
277 여자친구 가슴크기.jpg file 일겅 2015-05-08 29356
276 요가 팬츠의 묘미 file kklu0811 2015-12-08 29491
275 [펌] 대학가면 볼 수 있는 여대생.jpg file wowbow 2014-04-15 29634
274 전립선마사지 개꿀팁ㅋㅋ file 도라이몽 2014-12-09 29654
273 상위 1% 뒤태女 file 몽삭 2014-05-30 29682
272 와이프 인증 레전드 file JJholic 2015-12-08 29806
271 아침부터 길거리 ㅅㅅ.jpg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file 도라이몽 2014-03-17 29829